혁신적인 신상품을 발굴하고 소비자 체험 홍보를 통해 해당 상품의
이미지 제고 및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한국경영인증원의 제도입니다.
궁극적으로 소비재 및 서비스재 시장의 발전을 도모합니다.
콘셉트 : 혁신
일정
상반기 |
신청시기 - 전년도 12월 발표시기 - 매년 4월 |
---|
하반기 |
신청시기 - 매년 8월 발표시기 - 매년 11월 |
---|
세계 시장에 경쟁력을 갖춘 괄목할만한 혁신성과 창조성을 표현하기 위하여 글로브 쉐이프와
STAR의 상징성을 결합한 격식있는 스퀘어, 미래지향적인 블루 컬러, 빛의 라운딩 채용을 통하여
진취적이고 찬란한 이미지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혁신상품 1위
상대평가를 통해 비교가능한 동일품목 상품 중 1위 상품에게만 자격 부여 |
혁신상품 WINNER
상품 최종모델 출시 1년 이내 상품 / 절대평가를 통해 기준 이상의 지수를 얻은 상품에 한해 자격 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