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리서치를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선택한 친환경 상품들을 발굴하고,
해당 상품의 이미지 제고 및 경쟁력 강화를 지원하는 한국경영인증원의 제도입니다.
환경친화적인 소비재 및 서비스재 시장으로의 도약을 지원합니다.
콘셉트 : 친환경
일정
상반기 |
신청시기 - 전년도 12월 발표시기 - 매년 4월 |
---|
하반기 |
신청시기 - 매년 8월 발표시기 - 매년 11월 |
---|
GREEN STAR는 Initial ‘G’를 근간으로 Green Color와 결합하여
최고의 Green Product 혹은 Green Service라는 GREEN STAR의 의의를 직관적으로 표현하였으며,
Square Shape와 결합된 절제되고 세련된 입체적인 Dynamic Loop는 미래지향적인 가치와 환경의 순환을 나타냅니다.
친환경상품 1위
상대평가를 통해 비교가능한 동일품목 상품 중 1위 상품에게만 자격 부여 |
친환경상품 WINNER
상품 최종모델 출시 1년 이내 상품 / 절대평가를 통해 기준 이상의 지수를 얻은 상품에 한해 자격 부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