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부터 출시까지, 또 생산부터 판매까지 혁신성과 친환경성, 품질 등 브랜드와 상품의 모든 요소를 진단하고 평가하는
KMR 브랜드전략연구소입니다.
지식 서비스 전문기관인 KMR만의 검증된 평가방식과 엄선된 전문가들의 심사로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 ~ ing | |
---|---|
· 2024 |
My, AI 제도 론칭 AI 브랜드어워드 개최 |
· 2023 | 누적 인증건수 700건 돌파 |
· 2022 |
KMR브랜드전략연구소 출범 연간 인증건수 76건 기록 그린어스(Green-Us) 인증 론칭 |
· 2021 | 누적 상품인증 건수 600건 돌파 |
2010 ~ 2019 | |
· 2019 | 이노/그린스타 명예의 전당 발표 |
· 2018 | 웰라이프 인증 론칭 |
· 2017 |
KMR 제품인증연구소 출범 / 홈페이지 론칭 온라인 및 SNS 매체홍보 도입 |
· 2016 | 이노/그린스타 서포터즈 2기 발족 |
· 2015 | 이노스타 100선 발표 |
· 2014 | 이노/그린스타 서포터즈 1기 발족 |
· 2012 | 이노/그린스타 WINNER 제도 도입 |
· 2011 | 이노/그린스타 리서치발표회 및 브런치토크 개최 |
2000 ~ 2009 | |
· 2009 | 누적 상품인증 건수 100건 돌파 |
· 2007 | 웰빙인증 브런치토크 개최 |
· 2006 | 웰빙상품 마케팅전략 및 사례 발표회 개최 |
· 2005 | 이노스타 론칭/웰빙인증 론칭 |
· 2004 | 그린스타 론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