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와 상품의 현재와 미래를 진단합니다 KMR 브랜드전략연구소 소개

기획부터 출시까지, 또 생산부터 판매까지 혁신성과 친환경성, 품질 등 브랜드와 상품의 모든 요소를 진단하고 평가하는 KMR 브랜드전략연구소입니다.
지식 서비스 전문기관인 KMR만의 검증된 평가방식과 엄선된 전문가들의 심사로 소비자와 기업 모두에게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의 가치와 함께 성장한 기록
KMR 브랜드전략연구소 연혁



2020 ~ ing
· 2024 My, AI 제도 론칭
AI 브랜드어워드 개최
· 2023 누적 인증건수 700건 돌파
· 2022 KMR브랜드전략연구소 출범
연간 인증건수 76건 기록
그린어스(Green-Us) 인증 론칭
· 2021 누적 상품인증 건수 600건 돌파
2010 ~ 2019
· 2019 이노/그린스타 명예의 전당 발표
· 2018 웰라이프 인증 론칭
· 2017 KMR 제품인증연구소 출범 / 홈페이지 론칭
온라인 및 SNS 매체홍보 도입
· 2016 이노/그린스타 서포터즈 2기 발족
· 2015 이노스타 100선 발표
· 2014 이노/그린스타 서포터즈 1기 발족
· 2012 이노/그린스타 WINNER 제도 도입
· 2011 이노/그린스타 리서치발표회 및 브런치토크 개최
2000 ~ 2009
· 2009 누적 상품인증 건수 100건 돌파
· 2007 웰빙인증 브런치토크 개최
· 2006 웰빙상품 마케팅전략 및 사례 발표회 개최
· 2005 이노스타 론칭/웰빙인증 론칭
· 2004 그린스타 론칭

우리는 이런 걸 잘합니다.
브랜드전략연구소에서 하는 일




STEP 01
수준 진단
귀사 브랜드와 제품의 품질 관리 프로세스, 브랜딩과 마케팅 등 전반적인 제조 프로세스 및 상품성 수준을 진단합니다.
STEP 02
심사 평가
신뢰성 있는 제 3자 기관의 소비자리서치, 전문심사원의 엄정한 심사 등 다양한 평가 Tool을 통해 브랜드와 제품의 현재 수준을 평가합니다.
STEP 03
브랜드전략 체계 수립 지원
수준 진단 및 레벨 평가를 통해 구체적이고 차별화된 브랜드전략 체계 수립을 지원합니다.
STEP 04
결과 분석 및 피드백
소비자리서치 및 각 심사 결과를 분석하여 지수 및 인증 적합성을 도출하고 정량화/도표화된 상세 피드백보고서를 제공합니다.
STEP 05
홍보 및 마케팅 지원
언론보도 기사 및 옥외 오프라인 홍보매체와 더불어 SNS/타겟광고 등의 온라인 매체를 적극 활용하여 홍보와 마케팅을 지원합니다.